본문 바로가기

스파르타 소식

스파르타 코딩클럽 역대급 업그레이드

스파르타 코딩클럽 역대급 업그레이드 4줄 요약

1. 나만의 기획을 담은 나만의 결과물!

2. 3주간의 1:1 튜터 코칭 추가
3. 5주 내 완강 시, 강의 영상 평생 소장
4. 역대 최대 할인율, 32% 할인

안녕하세요, 스파르타 코딩클럽입니다. 스파르타 코딩클럽이 오프라인 수업에서 온라인으로 넘어온 지도 벌써 일 년 남짓한 시간이 흘렀습니다. (‘스파르타 코딩클럽 온라인에 담은 고민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그동안 저희는 끊임없는 변화와 개선을 시도해 왔는데요.

 

장인정신을 가지고 꾸준히 강의를 재촬영하기도 하고, 더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도록 수십 명의 미니 튜터분들과 함께하기 시작했습니다. 한편, 수강 환경 또한 수십 번의 업데이트를 거치면서 개선해왔습니다. 전화 외에도 메타버스를 적극 활용한 공부 공간을 조성해 '온라인이지만 오프라인과 같은 경험'을 더 잘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이러한 저희의 행보가 옳다는 것을 고객분들께서 증명해 주고 계신데요. 누적 수강생 수는 작년 이맘때에 비해 35배 이상이나 증가해 이미 74,000여 명을 넘어섰고, 완주율은 꾸준히 업계 대비 10배가 넘습니다.

 

여러분의 크나큰 사랑에도 불구하고, 스파르타는 또다시 큰 변화를 시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단 한 가지 고민, 본질에 집중하면서 말이죠.

 

어떻게 하면 코딩 왕초보 분들에게 코딩의 맛을 알려 드릴 수 있을까?

 

지난 2달간 정말 치열하게 고민하고 토론하며, 기획을 가다듬어 왔습니다.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더 놀라운 재미와 보람을 담은 경험을 선사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스파르타가 '가장 잘 하는 것'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처음으로 되돌아가 저희가 다른 커리큘럼과 다른 점이 무엇인지, 우리의 강점은 어떤 것인지 생각해 보았고, 논의 끝에 간결함을 유지하며 '만들면서 배우기'에 더 집착하기로 했습니다.


 

기수강생분들은 아시겠지만, 스파르타의 수업들은 원래 만들기 위주의 커리큘럼입니다. 마치 자전거 타기를 배우듯, '만들면서 배운다'는 스파르타만의 차별점이 잘 녹아 있죠.

 

이번 업그레이드는 기존의 커리큘럼에 튜터의 1:1 코칭을 더해 나만의 것을 만드는 커리큘럼을 준비했습니다. 튜터에게 프로젝트 코칭과 피드백을 받으며 나만의 것을 만들어 보세요. 여러분의 아이디어로 기획부터 론칭까지, 개발 사이클 한 판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8주간의 코스가 끝나고 나면, 스스로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시게 될 것입니다. 무언가를 직접 만들어 보면, 이론만 공부했을 때와는 차원이 다른, 깊이 있는 이해를 하실 수 있게 됩니다.

 

(기수강생들의 결과물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스파르타코딩클럽 [수강생 작품]

왕초보 분들이, 8주만에! 누구나 할 수 있어요.

spartacodingclub.kr


 

본질에 집중해 더 좋은 교육으로 보답하는 것에 더해, 그동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혜택이 무엇이 있을지 고민했습니다.

 

기존에는 제한된 기간인 5주 안에 강의 수강을 권해드렸는데요. 강의를 사두고 방치하기보다는 '빠르게 완주'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하지만 완주를 하신 분들이 계속해서 내 것을 만들 때 복습이 필요하실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여 5주 내 완강 시, 강의를 평생 소장하실 수 있도록 제도를 변경하였습니다.

 

또한, 현업 개발자 튜터님과의 1:1 코칭도 최대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드리고 싶었기에, 개편을 기념해 최대 할인가를 적용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튜터와의 1:1 프로젝트 코칭을 포함하였음에도 32%를 할인한 가격인 55만 원에 수업을 제공합니다.


스파르타 코딩클럽은 수강생 여러분이 "큰 일"을 낼 수 있는 사람으로 거듭나시기를 응원합니다.
스스로의 잠재력에 소프트웨어 지식을 더해 큰 일 내세요.

스파르타 코딩클럽의 업그레이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르타코딩클럽

5주 완성! 코딩을 전혀 모르는 비개발자 대상의 웹개발 강의

spartacodingclub.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