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파르타 소식

온라인 코딩 공부, 스파르타 대학생 불꽃반 모집(~7/17(토))

안녕하세요, 대학생 여러분!

그동안 온라인으로 코딩 공부를 하고 싶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시작하지 못 하신 분들 많으시죠? 그런 대학생분들을 위해 스파르타 코딩클럽이 각 잡고 준비했습니다. 이름 하여 “🔥스파르타 대학생 불꽃반🔥”

이번 여름방학 때 스파르타 코딩클럽과 빠짝 코딩 공부해서 미래를 위한 스펙을 쌓으세요! 학기 중에는 학교 공부하랴, 아르바이트하랴 일상에 치여 너무 바빴잖아요. 생각만 하고 실천하지 못했던 코딩 공부, 2주 동안 집중 공략하면 정-말 하실 수 있게 됩니다.

‘2주 만에 제대로 배울 수 있긴 한 걸까?’ 고민되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원래 4, 5주짜리의 커리큘럼을 2주 동안 스파르타식으로 공부하시는 거니까요. ‘빨리 배우니까 금방 잊어버리진 않을까?’ 하신다고요? 실습 위주로 배우는 코딩 강의입니다. 어렸을 때 배웠던 자전거타기, 한참 안 타다가 타도 자연스럽게 잘 타시죠? 스파르타 코딩클럽과 함께하는 코딩 공부도 자전거타기와 비슷합니다. 손으로 직접 해보며 코딩 공부를 하기 때문에 쉽게 잊어버리기 힘드실 거예요. 그리고 내 기억은 다소 흐릿해지더라도 끝까지 남는 여러분만의 포트폴리오가 여러분의 2주를 증명해줍니다!

 

실제 수강생분들의 작품입니다.

처음 일주일은 매일 3시간씩 스파르타 시그니처 강의를 듣고 코딩 기초 역량을 기르는 시간을 보낼 거예요. 그리고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다음 일 주일 동안은 “직접” 코딩 미니 “팀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만의 멋진 포트폴리오를 만드시게 됩니다.

웹 개발 강의를 들으시면 웹사이트를 완성하게 되시고, 데이터분석 강의를 들으시면 실제 데이터를 다루며 포트폴리오를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회사들은 바로 현업에 투입돼 일할 수 있는 인재를 원하잖아요. 그런데 어디서 대학생이 실제 데이터를 만져보며 SQL을 익힐 수 있겠어요? 그걸 스파르타 코딩클럽에서는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쿨하게 실제 데이터를 제공해 드립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실제 데이터를 만져보며 회사에서 원하는 SQL 스킬을 제대로 익히세요!

여러분의 이력서에는 한 줄로 남겠지만, 직접 2주 동안 코딩 공부에 몰입한 경험은 자기소개서나 면접 때 빛나는 스토리로 여러분을 특별한 지원자로 인식시켜줄 거예요. ‘문제를 맞닥뜨리고 이를 해결해 본 경험’, ‘팀원과의 갈등을 잘 조율한 경험’, ‘새로운 시도를 해본 경험’ 이외에도 여러 가지 회사들이 물어보는 질문에 막힘 없이 대답할 수 있을 겁니다.


가격도 특별히 정가보다 60%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진짜 아무 때나 오는 기회가 아니에요. 선착순으로 수업 당 100명씩만 모집하니, 고민은 짧게 결정은 신속히 하세요. 열정 가득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딱 2주만 몰입해서, 코딩을 제대로 공부하세요!

 

🔥스파르타 대학생 불꽃반🔥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

 

스파르타 대학생 불꽃반

딱 2주만 몰입해서, 자소서에 코딩 경험 당당하게 넣자!

sparta-univ.oopy.io